산 환류 제거 쉬운 방법

산 환류 제거 쉬운 방법

산 환류 제거 쉬운 방법

만약 당신이 산성 역류증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고통스러울 수 있는지 아마 알고 있을 것이다.

그것이 제대로 기능하지 못하게 할 때가 있다.

고맙게도, 여러분이 덜 고통 받도록 도울 수 있는 선택사항들이 있다.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려면 아래 기사를 읽으세요.

산성 환류는 음식을 먹으면 더 나빠질 수 있다.

음식을 너무 빨리 튀기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이것은 환류 문제를 겪고 있는 사람에게 중대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과식을 피하다.

또한, 식사할 때 속도를 줄이십시오.

한 입 한 입 한 입 한 입씩 잘 씹는다.

세 번 또는 네 번 물린 후에 당신의 도구를 내려 놓아라.

식간에 음료를 보관하고, 식간에 음료를 거른다.

이것은 배고픈 것보다 목이 마를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배고픔을 다스리는 좋은 방법이다.

하루 종일 술을 마시면, 음식을 먹을 때 위가 그렇게 상하지 않고, 산이 다시 식도로 들어오지 않는다.

임산부는 종종 산성 역류 현상을 일으키기 시작한다.

아기가 몸 속에서 성숙하면 더 많은 산이 생길 것이다.

저산소, 저지방 음식을 먹는 것이 증상을 억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만약 그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어떤 차는 당신의 아기에게 해를 끼치지 않고 그 묘기를 부릴 것이다.

위 점막은 미끄러운 느릅나무라는 보조제를 사용함으로써 증가할 수 있다.

이것은 내면에서 산성 축적을 막아준다.

최대한의 안도감을 얻기 위해, 많은 사람들은 잠자기 직전에 미끄러운 느릅나무 한두 큰술을 물컵에 섞는다.

산성 역류할 때는 침대 윗부분을 위로 올려서 큰 이득을 볼 수 있다.

벽돌이나 나무토막을 이용하여 이것을 들어올릴 수 있다.

침대의 머리는 발 위에서 6-8인치 높이로 올려야 한다.

상체를 위로 올려놓음으로써 자는 동안 위산이 올라오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식사 중에는 천천히 시간을 내어 산성 환류를 방지하십시오.

배부르게 될 때까지 밥만 먹도록 해라.

천천히 먹고 한 입 한 입 한 입씩 맛있게 먹으면 결국 도움이 될 것이다.

너무 빨리 먹거나 필요 이상으로 음식을 많이 먹으면 산성 역류 현상을 겪게 된다.

만약 당신이 이것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다면, 당신이 한입에 따라 당신의 도구들을 간단히 내려놓아라.

걷기와 같은 저충격 운동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렇게 하는 것은 몇 가지 다른 방법으로 여러분의 산성 환류를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우선, 똑바로 서 있는 것은 소화에 관한 한 중력을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둘째, 체중을 줄일 수 있어 산성 역류도 개선한다.

산성 환류를 악화시킬 수 있는 격렬한 운동을 피하고 건강한 적당한 운동 루틴을 고수하라.

임신한 상태라면 아기가 위를 압박해 산성 역류 현상을 일으킬 수 있다.

어떻게 하면 증상을 완화할 수 있는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매주 몇 파운드를 빼도록 해라.

당신이 가지고 다니는 그 여분의 파운드들이 당신이 산성 환류로 고통 받고 있는 주된 이유일 것이다.

당신의 식도는 과도한 무게로 인해 위산으로 채워진다.

이것이 당신의 식도 라이너에 불편함과 해를 끼치는 것이다.

운동과 건강한 식단으로 건강한 생활습관을 사는 것이 살을 빼고 건강을 유지하는 완벽한 방법이다.

산성 역류증을 앓고 있는 사람이라면 술을 많이 섭취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알코올은 위산의 과잉 생산을 크게 악화시킨다.

반드시 술을 마셔야 한다면 물을 많이 마셔 술을 희석시키십시오.

산성 환류가 당신의 생명을 소모하도록 내버려두지 마라.

앞 단락의 몇 가지 간단한 아이디어를 응용하면, 산성 역류와의 싸움에서 승리하여 인생을 되찾을 수 있다.

인생을 되찾고 다시 살아가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