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언을 통해 비디오 마케팅을 가장 친한 친구로 만드십시오.

이 조언을 통해 비디오 마케팅을 가장 친한 친구로 만드십시오.

이 조언을 통해 비디오 마케팅을 가장 친한 친구로 만드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으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십시오.

제품을 홍보하고, 웹 사이트를 확장하고, 고객에게 제품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중요하고 관련 있는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 전략의 뉘앙스는 매우 많으므로, 이 글과 다른 기사를 읽고 학습을 시작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청중들과 계속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고객이 질문할 것을 요청하고 비디오 형식으로 응답하십시오.

질문을 보낸 사람들에게 공짜로 제품을 주는 것은 좋은 제스처가 될 것이다.

유튜브는 가장 인기 있는 공유 사이트로 동영상 편집 기능과 분석만으로도 가치가 있다.

주석은 동영상에 추가할 수 있는 내용을 보여주는 좋은 예다.

이 기능을 사용하여 정보를 추가하고 쿠폰 코드 또는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바이럴 비디오는 굉장한 콘텐츠를 필요로 한다.

최고급 카메라 없이도 멋진 영상을 만들 수 있다.

만약 그 정보가 적절하다면 사람들은 약간 지루한 비디오를 통해 앉아있을 것이다.

물론, 품질은 여전히 중요하므로, 양질의 장비에 투자하여 당신의 돈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전문적이고 완제품은 필수품이다.

비디오가 최적화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사이트에 동영상을 업로드할 때 고유한 제목과 설명을 만드십시오.

키워드를 잊지 마십시오! 연락처 정보를 추가하여 뷰어가 쉽게 연락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단지 일의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너도 홍보해야 해.

당신의 동영상을 효과적으로 홍보함으로써 당신은 훨씬 더 많은 트래픽을 경험할 수 있다.

좋은 내용을 포함하되, 사람들에게 그것이 존재한다는 것을 확실히 알리도록 하라.

무역 박람회, 컨벤션 또는 기타 공공 행사에 참석할 계획인가? 그렇다면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가십시오.

당신은 아마 면접을 볼 수 있는 당신 분야의 전문가들을 만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공개 연설을 한다면, 그것을 녹음해 두어라.

각 비디오에서 당신의 고객들에게 무언가를 물어볼 필요가 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콜 투 액션”으로 알려져 있다.

비디오 컨텐츠 아래에 매력적인 하이퍼링크를 제공하고 시청자들이 랜딩 페이지에서 서비스를 등록하도록 장려하십시오.

그러나 그것은 단순하게 유지될 필요가 있다.

시청자들이 비디오 마케팅으로 당신의 회사에 들어오도록 하라.

현재 작업 중인 제품을 동영상으로 찍어 판매 중인 제품을 뽐내십시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사무실에 가지고 있는 유머를 그들에게 살짝 보여줄 수도 있다.

사람들은 당신이 경영하는 사업에 더 개인적인 면이 있다는 것을 알고 싶어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고객들이 같은 질문을 하는 것처럼 보인다면, 그 질문들에 답할 수 있는 비디오를 만드세요.

동영상은 일반적인 FAQ보다 더 자세한 설명을 제공할 수 있다.

동영상 기반 및 텍스트 기반 FAQ 섹션을 모두 사용하면 사용자가 원하는 항목을 결정할 수 있다.

카메라를 꺼리는 것이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라.

비디오 콘테스트를 하고 최고의 것을 만드는 사람들에게 상을 주어라.

마케팅 캠페인에 동영상을 사용할 것이라고 사람들에게 알리십시오.

이제 비디오 마케팅 전략의 시작과 관련하여 좋은 출발점이 되었으면 한다.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사업의 성공을 증가시킬 수 있다! 이 조언들을 명심하고 바로 시작하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