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은 영속적인 문제가 될 필요가 없다.

치질은 영속적인 문제가 될 필요가 없다.

치질은 영속적인 문제가 될 필요가 없다.

대부분은 인정하지 않을 것이지만,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치질과 싸웠다.

아래에 제시된 팁은 치질을 다루는 기초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데, 치질은 말뚝이라고도 한다.

치질의 통증과 염증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 안도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매일 시간이 허락하는 한 10분 동안 따뜻한 시츠 욕조에 몸을 담그십시오.

당신은 또한 수제 아이스 팩을 환부에 바르는 것이 도움이 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약간의 간단한 치질 완화를 찾고 있다면 열과 추위를 이용해봐라.

둘 사이를 맞바꾸면 치질의 크기를 줄이고 치유를 장려할 수 있어야 한다.

우리의 조언은 먼저 얼음팩을 15분 동안 바른 다음 약 20분 동안 따뜻하게 사용하라는 것이다.

일반적인 생활용품으로 치질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가지 간단한 치료법은 구식 얼음팩이다.

아이스팩을 바르면 치질이 자주 일으키는 통증에서 벗어나게 된다.

그것이 환부에 올려질 때, 집에서 만든 아이스 팩을 사용하면 치질이 붓는 것을 줄일 수 있다.

치질이 있으면 물에 레몬을 넣으세요.

레몬은 진정성을 제공하며 치질로 인한 자극을 줄일 수 있다.

매일의 웰빙을 향상시키기 위해, 식단에 레몬수를 첨가해 보십시오!

치질에 대해 아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사랑하는 누군가가 이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반드시 이 주제에 대해 스스로 교육해야 한다.

기본적으로 치질은 붓고 예민한 신경의 묶음이다.

값비싼 치료와 약을 위해 현금을 뿌리기 전에 자연적인 가정 치료법으로 실험하라.

배변 후 15분 동안 따뜻한 욕조에 담그는 것은 그 부위를 편안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치질이 정말 가려울 때도 있지만 긁어서는 안 되고, 이로 인해 문제가 악화될 수 있다.

긁는 방법 중 하나는 마녀 헤이즐이 약간 있는 패드를 사용하는 것이다.

치질 가려움에서 벗어나기 위해 이것을 그 부위에 바른다.

섬유질을 충분히 섭취하도록 하고, 매일 물을 충분히 마시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배변 중 힘을 줄이고 과도한 긴장감을 예방할 수 있다.

흔히 알려져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무거운 물체를 들어올리면 치질로 이어질 수 있다.

이 육체적, 근육적 스트레인은 변비에 걸렸을 때 가하는 압력과 비슷하다.

치질이 자주 나타나면 무거운 물건을 드는 것을 피하도록 한다.

치질이 있다면 변비 완화를 돕기 위해 특정 설사약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

설사약들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그것들은 자주 사용하지 않는다.

변을 움직이는 데 지속적인 문제가 있다면 식이요법을 바꿀 생각을 해야 하기 때문에 규칙적인 변을 유지하기가 더 쉽다.

살을 빼는 것은 치질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치질은 보통 과체중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항문 부위의 정맥은 축적될 수 있는 추가적인 양의 폐기물뿐만 아니라 추가된 무게로부터 더 많은 압력을 느낄 것이다.

배변 중에 긴장을 풀 수 있도록 섬유질이 풍부한 체중 감량 요법을 반드시 찾아라.

하지만, 이것은 건강에 좋지 않기 때문에, 방만한 약을 치핵 치료제로 사용하는 것을 멀리하라.

규칙적인 식단에서 과일과 채소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면 매일 섬유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복통을 피하기 위해 매일 최소한 8컵의 물을 마시는 것을 기억하면서 하루 종일 보충제를 섭취하라.

이것이 일반적인 화제는 아닐지 모르지만, 만약 그것이 머리를 숙이게 된다면 당신은 준비가 될 것이다.

치질 통증 및 불편함을 완화하기 위해 의사의 조언과 함께 제공된 힌트를 사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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